이엔해피 정형베개 오리지날 구입기 및 간단 후기

2016. 6. 27. 09:00삶/구입

☞ 구입기 


몇 개월 전부터 잠자리에서 일어나면 목과 어깨에 통증이 심해서 기능성 베개 구입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가볍게 검색을 해보니 가누다 베개, 자생추나 베개가 나오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다 보니 구매가 망설여지더라구요.

근데 베개 커버 세탁을 위해 커버를 벗겼더니 오래된 라텍스가 삭아서 가루가 나오길래 큰 마음 먹고 바꿨습니다.


위에 언급한 제품은 여전히 비싸서 좀 더 검색해보니 이엔해피 정형베개를 찾게되었는데

이벤트 행사 중이라 가격이 최대 67% 할인해주고(제가 구매한 제품의 경우는 59% 할인),

특허청에서 특허도 받고 안전인증기관 SGS에서 안정성 인증을 받았다고 나오길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할인을 한다고 해도 원래 가격이 218,000원이니 할인가 89,000원!!! 

싼것은 아닙니다. ㅠㅠ


특허 내용 ----> 궁금하신 분은 눌러주세요.

안정성 인증 내용 ---> 궁금하신 분은 눌러주세요.




☞ 간단 후기


지금까지 열흘 정도 사용했는데 신기하게도 목과 어깨의 통증이 90% 이상 없어졌습니다.

제 생각에 나머지 10%는 잠자리가 불편해서가 오는 통증이 아니라 거북목(제가 약간의 거북목 증상이 있습니다.) 같은 다른 원인에서 오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다만,

똑바로 누워 잘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데 옆으로 누워 잘때는 조금 불편합니다.

일반적인 베개를 사용한다면 옆으로 누울때 똑바로 누워 있는 상태에서 몸만 돌리면 되는데 이 제품은 가운데 부분에서 양쪽 옆으로 이동을 해야됩니다.

또한 귀눌림 방지 부분이 있는데 그곳에 귀를 대고 옆으로 누우면 생각 외로 폭이 좁아서 편안함이 줄어드는 기분입니다. 

옆부분을 조금 더 크게 만들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1 2 3 4 5 6 7 8 9 10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