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챠드 르그랑 ATLANTICUS DIVER (Black/Orange) 구매

2021. 1. 8. 09:00삶/구입

고가의 시계 리뷰를 보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구매할 능력이 안되다 보니 "under $300" 로 시작하는 제목의 시계 유튜브 영상을 종종 봅니다. (또 그러다 보니 그런 영상만 추천 영상에 뜨고요. ㅎㅎ)

근데 영상 대부분이 그 가격 대에서 추천해 주는 브랜드는 세이코나 시티즌 혹은 오리엔트 정도였습니다. (그럴수 밖에 없겠죠...ㅠㅠ)

바로 전에 구매한 시계가 오리엔트이고 오래 전이지만 시티즌 시계도 착용해 본적이 있어서 고민 중에 우연히 마이크로 브랜드 시계 리뷰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두 브랜드 정도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하나는 디자인 및 성능이 좋은 포이보스(phoiboswatch.com/) 이고,

다른 하나는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모델이 있는 리챠드 르그랑(www.richardlegrand.com/)  이였습니다.

 

물론 여유가 된다면 포이보스 시계를 구입하고 싶지만 금액이 좀 높다 보니 리챠드 르그랑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구입하고자 하는 모델은 Atlanticus Diver로 가격이 $250 으로 저렴한 편이지만 직구시 관부가세까지 내면 가성비가 떨어지는 관계로 구입을 망설이고 있었는데 유튜브에서 크리스마스 특가 세일로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영상을 보고 저도 기다리기로(그 때가 아마 10월 초 정도 되었을 거예요) 마음 먹었습니다.

 

블랙 프라이 데이 때도 할인 메일이 왔는데 생각 보다 비싼듯 해서 좀 더 기다렸더니 마침내 시즌 마감 세일을 알리는 메일이 왔습니다.

richard legrand Atlanticus Diver 색상은 모두 4가지가 있는데 할인 모델은 Black/Orange 뿐이여서 아쉽긴 했지만 가격을 생각해보니 용서가 되더라구요.^^

 

오토메틱임에도 가격이 $110 달러여서 배송비$26 포함해서 $136에 바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DHL EXPRESS 여서 24일에 구매하고 28일에 받았습니다.

 

시계 스펙이 궁금하시면 리챠드 르그랑(richard legrand)의 Atlanticus Diver (Black/Orange) 을 클릭해주세요~